SAIPAN에메랄드빛의 바다 SAIPAN
에머랄드 빛의 깨끗한 바다와 때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오묘한 바다색깔을 보실수 있습니다. 천혜의 산호방파제에 둘러쌓여 서쪽 비치에는 파도가 치지 않아 사이판 비치 어는 곳을 가나 수심이 얇아 스노클링이 가능한 휴식의섬 사이판 입니다. 섬동쪽은 높이 솟아 올라 절벽, 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청정지역이며 섬의 서쪽은 잔잔한 파도와 아름다운 비치등이 있어 대부분의 인구가 거주하고 호텔및 상업지역등이 밀집해 있습니다.
TINIAN아픈 역사를 지닌 티니안
사이판에서 약 5KM가량 떨어져 있으며, 경비행기로 약 10분거리에 있는 티니안섬은 타가비치, 블로홀, 자살절벽 등의 둘러볼만한 곳들이 있습니다. 또한 세계2차대전 당시 일본에 원자폭탄을 실은 폭격기가 출발한 활주로가 그대로 남아 있어 아픈 역사를 느끼게 합니다. 발길닿는 곳마다 아름다운 크고작은 비치들과 모든곳이 특별한 풍경은 간직한 곳이 바로 티이안 섬입니다.
ROTA태초의 마리아나 그대로인 ROTA
로타는 사이판에서 경비행기로 30분거리에 있는 마리아나의 자연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곳입니다. 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과 신호등이 없을 정도로 조용한 로타섬은 새들의 집단 서식지 버드 생츄어리, 야자수 공원 고대원주민의 삶의 방식을 보여주는 라테스톤 유적지. 스위밍홀, 테테도 비치등의 둘러볼만한 곳이 있습니다. 사이판이나 괌에 비해 훨씬 깨끗한 바닷물을 자랑하는 로타는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는 이들에게 인기가 많아 초보자부터 전문 다이버들이 자주 찾는 다이빙 데스티네이션이기도 하다.